‘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 29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

입력 2024-01-29 08:34   수정 2024-04-02 16:12



DL이앤씨는 2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의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회차 분양분 모든 가구는 단지 전면부에 배치돼 백운산 등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할 전망이다. 2회차 청약 신청 고객에게는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는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에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2회차는 전용면적 △84㎡A 103가구 △84㎡B 69가구 △102㎡ 50가구 등 총 222가구로 구성돼 있다. 특별공급 배정 세대는 총 91가구로 △기관추천 17가구 △다자녀 가구 22가구 △신혼부부 30가구 △노부모 부양 7가구 △생애최초 15가구다.

특별공급 청약 이후 다음 날 진행되는 1순위, 2순위에도 청약을 할 수 있으며, 특별공급 당첨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먼저 청약한 특별공급 주택을 당첨으로 인정한다.

계약금 10% 완납 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대출은 전액 무이자로 제공된다. 2월 25일 이전 입주자 모집공고를 진행해 담보대출 전환 시 대출금이 축소되는 ‘스트레스 DSR’을 적용받지 않는다.

이 단지에는 원주시 최초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가변형 구조가 특징인 주거플랫폼이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입구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 질도 깨끗하게 유지된다. 미스트 분사로 공기 중의 미세 먼지를 가라앉히고, 웨더스테이션으로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 질도 자동으로 관리해 준다.

동별 출입구에는 ‘복합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환기, 보조 냉방 및 제습 기능을 갖춘 ‘올인원(All-in-one) 공조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공기를 조성한다.

충격음 완충 효과와 바닥 두께, 난방의 균일도를 높이고 시공 효율성까지 확보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완충재(60T), 끊임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를 통한 단열 기술 등도 적용된다.

김소현 기자 alp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